[지식정보] 스토어 콜라보레이션 _문화콘텐츠 결합형
기업에서 큰 투자 없이도 고객에게 기능적 혜택을 주기 위해 마케팅 협력차원의 콜라보레이션(collaboration) 매장의 도입에서 최근 고객에게 체계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장 자체의 융복합화를 하여 감성적·생산적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. 다양한 콜레보레이션 매장들을 이야기해보고자 한다.
재인용자료:
패션리테일 2015. 10월호
http://www.newspim.com/view.jsp?newsId=20141107000116
http://blog.naver.com/swsanghee/220425422891
http://blog.naver.com/ekdnadl11/220354104617
http://blog.naver.com/koclubgo/220449651134
http://blog.naver.com/cathy0113/220463009842
http://www.newspim.com/view.jsp?newsId=20141107000116
http://blog.naver.com/daletcoffee
델코지식정보 국내리테일 http://www.delco.co.kr/pages/sub4_01.htm
파일 다운로드: 스토어 콜라보레이션_문화콘텐츠 결합형.pd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