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지식정보] 여행 융합형 스토어 콜라보레이션
기업에서 큰 투자 없이도 고객에게 기능적 혜택을 주기 위해 마케팅 협력차원의 콜라보레이션(collaboration) 매장의 도입에서 최근 고객에게 체계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장 자체의 융복합화를 하여 감성적·생산적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. 다양한 콜레보레이션 매장들을 이야기해보고자 한다.
재인용자료:
패션리테일 2015. 10월호
http://www.tourdecafe.co.kr/?module=Shop&action=SiteShop&iShopNo=1&sMode=SELECT_FORM
http://www.travelmap.co.kr/webzine/news/16840/
http://via-m.kro.kr/220460278751
http://via-m.kro.kr/2204602
http://barbieone.blog.me/220461895464
델코지식정보 국내리테일 http://www.delco.co.kr/pages/sub4_01.htm
파일 다운로드: 여행 융합형 스토어 콜라보레이션.pdf